카테고리 없음

나의 해방일지 OST

하루삼십만원 2022. 5. 13. 10:29
반응형

이수현_나의 봄은(My Spring)_염미정의 꿈은 현실이 된다.

"느린 걸음 때문에 내겐 늦는 걸까'

‘저 쏟아지는 햇살 위로 눈부신 나의 꿈도 피어나길'

나의 꿈이 게을러 겨우 한 뼘 자란 갖고 싶단 욕심 저 쏟아지는 햇살 위로 눈부신 나의 꿈도 피어나길

 

공허한 마음 -> 무엇이라도 잡고 싶은 간절한 마음 -> 그로 인해 채워지는 마음

그녀의 꿈도 피어나길!

 

곽진언_일종의 고백_구씨의 진심

https://youtu.be/IhOfTJkBKa0

 

"또 어떤 날에는 누구라도 상관 없으니 나를 좀 안아 줬으면"

"나는 가끔씩 이를테면 계절 같은 것에 취해 나를 속이며 순간의 진심 같은 말로 사랑한다고 널 사랑한다고"

구씨의 마음의 변화가 보이는 뮤직비디오입니다.

 

전철에서의 우연한 만남 -> 마음의 방황 -> 서서히 마음이 열리는 과정을 보여줍니다.

불행은 조금씩 나누어 만나야하는데 매번 그 불행을 막아주는 그녀때문에 불안하지만, 그녀에게 마음이 열리는건 어쩔수 없습니다.

염미정을 기다리며 트럭의 유리창으로 머리를 만지는 그의 모습에 기다림의 설레임도 묘사가 되네요.

 

 

반응형